안녕하세요! 티씨지몰 입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및 답변 게시판입니다.
게시판에 질문을 올리기 전에 반드시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티씨지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저희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저녁 5시까지 입니다.
주말,공휴일은 휴무일로 택배발송 업무가 없습니다.
소비자님의 결재가 완료(평일:오후3시, 주말(토요일 포함)과
공휴일은 다음 평일날)되면 전국(일부 도서지방제외)으로 로젠택배를 통해서 배송됩니다.
[질문] 주문 및 입금이 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답변] 주문 후 우측상단의 주문조회 메뉴를 통해 주문번호 및 현재 주문의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이 접수되었으면 주문상태가 '주문접수'로 표시됩니다. 입금이 확인된 주문은 주문상태가 '결제확인'으로 표시됩니다.
입금확인은 영업시간내 수시로 하고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기재하신 입금자명 또는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게시판 혹은 전화로 알려주셔야 확인이 됩니다.
[질문] 비회원 주문을 하였는데, 주문번호를 모르겠어요.
[답변]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주문서 작성시 기재하신 메일주소로 주문번호 및 주문상품이 기재된 주문접수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주문상태가 '배송중'인데 상품을 못받았습니다.
[답변] 주문상태가 '배송중' 은 저희가 택배회사로 상품을 보낸 상태입니다. 보통 '배송중'으로 된 다음 날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 배송조회도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질문] 품절상품은 언제 입고되나요?
[답변] 품절된 상품들은 수시로 입고하고 있습니다. ※ 카드 시세 및 개인적인 카드 판매문의에는 답변드리지 않으며,
욕설,비방, 게시판 성격에 관계없는 글들은 운영자 임의로 삭제합니다.